금융투자분석사 증권경제파트 질문

케인즈학파의 is-lm곡선을 설명할 때 어느 경우는 lm곡선이 수평이고 어느 경우는 우상향 해서 헷갈리는데 차이가 뭘까요?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