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기사 종합반 (6개월)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냉동공학 7교시- 2단 압축 냉동사이클 수업에서

Gh/Gl = (h2-h7)/(h3-h6) 이라고 나오는데 유도하는 법을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중간냉각기에서 평행방정식으로 유도하는 거 아닌가요?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