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gyun1007 2021년 01월 19일 11:4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기사 종합반 (6개월)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냉동공학 7교시- 2단 압축 냉동사이클 수업에서 Gh/Gl = (h2-h7)/(h3-h6) 이라고 나오는데 유도하는 법을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중간냉각기에서 평행방정식으로 유도하는 거 아닌가요?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1월 20일 01:45 (편집된 시간 2021년 01월 20일 01:4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