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실기 10월 4일 시행 6번문제 질의드립니다

 

 

  • 과정명: 유리를 통한 전도대류 부하를 구할때 실내외 온도차를 곱하지 않는 이유가 열통과율이 주어지지 않아서인지 궁금합니다.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유리창의 "관류에 의한 열량" 대신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으로 계산 할 수 있습니다.

    (교재 60~61p에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전도대류" 값 Igc 가 표에 주어졌기 때문에 "전도대류" 값 Igc 값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