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종합반(6개월)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사님이 그려주신 몰리에 선도는 세로축이 P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헷갈려서 질문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몰리엘 교수가 제안한 선도에는 냉도에 사용되는 p-h선도, 열역학에 사용되는 h-s 선도가 있습니다.

    열역학에서 확인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는 h-s 선도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문제의 답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