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5 gyun1007 2021년 01월 21일 10:5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종합반 (6개월)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교축과정이 단열과정으로 등엔트로피 과정이 아닌가요?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1월 22일 01:03 (편집된 시간 2021년 01월 22일 01:0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에 올려주신 사진은 다른 분의 교재이므로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질문하신 내용을 답변드립니다. 단열과정과 교축과정은 다릅니다. 단열과정은 등 엔트로피 과정(ds = 0) 이며, 교축과정은 등 엔탈피 과정(dh = 0) 입니다. 죄송하지만 다른 분의 교재를 가지고 질문하시면 제가 말씀드리기 곤란합니다. 저자의 의도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저자에게 질문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에 올려주신 사진은 다른 분의 교재이므로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질문하신 내용을 답변드립니다.
단열과정과 교축과정은 다릅니다.
단열과정은 등 엔트로피 과정(ds = 0) 이며,
교축과정은 등 엔탈피 과정(dh = 0) 입니다.
죄송하지만 다른 분의 교재를 가지고 질문하시면 제가 말씀드리기 곤란합니다.
저자의 의도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저자에게 질문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