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도 4월 19일 문제 4번

안녕하세요 문제 4번에서 수동력 구할때 SI 단위로 나온다면 공식이 어떻게 나올까요? 밀도 X 양정 X 유량 이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SI 단위 연습 강의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수동력 구할때 SI 단위와 중력단위는 같습니다. 비중량 X 양정 X 유량  입니다.

    다만 중력단위일때 비중량의 단위와 값이 달라집니다.

    중력단위는 1000 kgf/m3  이고  SI단위에서는9800 N/m3 또는 9.8kN/m3  입니다.

    올려놓은 SI단위 연습 강의 영상을 보시는 것을 추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