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4월 9번 질문 있습니다
장치도 보면 송풍기 출구가 4점이고 4점에서 A실과 B실로 취출되어서 1점으로 혼합되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제가 그린 선도처럼되어야 할 거 같은데 답지의 선도는 취출점4에서 바로 환기혼합점1로 갑니다.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0
장치도 보면 송풍기 출구가 4점이고 4점에서 A실과 B실로 취출되어서 1점으로 혼합되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제가 그린 선도처럼되어야 할 거 같은데 답지의 선도는 취출점4에서 바로 환기혼합점1로 갑니다.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만약 공기선도를 그리라고 한다면 질문하신 것처럼 그리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