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 연말정산 /원천징수 실무 3번 p351

 

 

  • 과정명: 전산세무 

  • 강사명: 이슬기 
  • 안녕하세요 강의 잘 듣고있습니다 P351 실무 3번에서 자가운전보조금이 실비정산없이 정액으로 받는 수당이라고 적혀있는데 책과 강의에서 다 부정기로 되어있습니다 " 월정액"이어야지만 정기로 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문제에서 정기/부정기를 선택하라고 언급이 되지 않으면 보통은 그 부분은 

    수정하지 않고 답을 작성합니다. 

    질문주신 것 처럼 정액으로 받는 수당이라고 하니 정기로 바꾸셔도 되지만 

    문제에서 그 부분을 고려하여 작성하라는 표현이 없고 초기 설정이 부정기로 

    되어 있어서 별도로 수정하지 않은 것 입니다. 

    많이 혼동이 되실텐데 바꾸셔도 상관은 없어요. 

    저는 보통 기출문제에서 그 부분을 수정하도록 하는 문제는 정기/부정기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언급이 없으면 무시하고 기본설정으로 풀어 왔기 때문에 

    기본설정을 그대로 둔 것 입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