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문제 3-(4) 질문 jsy8133 2021년 03월 15일 13:3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질문 내용 : 문제 3-(4)에서 내벽을 통하 부하를 구할 때 왜?? 12*3이 아닌 18*3이어야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설명 요청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3월 15일 14:4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년도 1회 문제3번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그림의 오른 쪽 (질문하신 쪽)은 인접실이 동일한 냉방 이기 때문에 열전달이 없습니다. 따라서 아래 복도쪽 내벽에서 열전달이 발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년도 1회 문제3번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그림의 오른 쪽 (질문하신 쪽)은 인접실이 동일한 냉방 이기 때문에 열전달이 없습니다.
따라서 아래 복도쪽 내벽에서 열전달이 발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