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7번 관련 sy4114 2021년 03월 16일 13:1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연관류율 구할 때, 외벽은 실내측이랑 실외측 열전달률 고려하는데 왜 내벽은 실내측 열전달률만 2번 고려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3월 17일 01:2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내벽의 좌측과 우측은 모두 실내 이기 때문에 실내측 열전달율만 2번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내벽의 좌측과 우측은 모두 실내 이기 때문에 실내측 열전달율만 2번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