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7번 관련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 극간풍 부하 구할 때, 왜 QI = (8x8x2.5x1)인가요? 이 숫자들은 어디서 나온건가요? 난방실 체적 x 1인거 같은데 1은 왜 곱하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극간풍 부하는 환기횟수에 의해 구하라고 되어있으며,  환기횟수는 난방실- 1회/h 로 주어졌기 때문에  시간당 1회를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