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7번 관련 sy4114 2021년 03월 16일 14:2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극간풍 부하 구할 때, 왜 QI = (8x8x2.5x1)인가요? 이 숫자들은 어디서 나온건가요? 난방실 체적 x 1인거 같은데 1은 왜 곱하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3월 17일 01:2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극간풍 부하는 환기횟수에 의해 구하라고 되어있으며, 환기횟수는 난방실- 1회/h 로 주어졌기 때문에 시간당 1회를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극간풍 부하는 환기횟수에 의해 구하라고 되어있으며, 환기횟수는 난방실- 1회/h 로 주어졌기 때문에 시간당 1회를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