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6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종합반 (6개월)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열역학 제1법칙과 제2법칙을 어떻게 만족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교재 789p  8번 문제 해설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다른 분의 교재에 대하여 부족한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한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