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6 gyun1007 2021년 01월 21일 11:0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종합반 (6개월)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열역학 제1법칙과 제2법칙을 어떻게 만족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1월 22일 01:17 교수님 교재 789p 8번 문제 해설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다른 분의 교재에 대하여 부족한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한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imjaeki 2021년 01월 22일 01:17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교재 789p 8번 문제 해설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다른 분의 교재에 대하여 부족한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한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