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tikia 2021년 02월 01일 08:5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이번년도부터 SI단위로 문제들이 다 바뀐다고 하는데 수업에는 중력단위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면 중력단위는 참고만 하고 SI단위를 중점으로 공부하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01일 10: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SI단위로 출제 됩니다. SI단위로 공부하셔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SI단위로 출제 됩니다.
SI단위로 공부하셔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