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2010년 3회차 3번문제 질문있습니다. cis3532 2021년 02월 05일 12:5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3번문제에서 바이패스 풍량구할때 온풍로 통과한값과 바이패스통과한 공기 합쳐서 취출공기 온도가 될때 공식말인데요. 온풍로로 통과하는 온도 T3 가 아니라 T4가 맞는거죠?? 오타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06일 03: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대로 온풍로로 통과하는 온도 T3 가 아니라 T4가 맞습니다. 온도 T3 는 오타입니다. 오타를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대로 온풍로로 통과하는 온도 T3 가 아니라 T4가 맞습니다.
온도 T3 는 오타입니다. 오타를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