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2010년 3회차 3번문제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3번문제에서 바이패스 풍량구할때

온풍로 통과한값과 바이패스통과한 공기 합쳐서 취출공기 온도가 될때 공식말인데요.

온풍로로 통과하는 온도 T3 가 아니라 T4가 맞는거죠??

오타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대로 온풍로로 통과하는 온도 T3 가 아니라  T4가 맞습니다.

    온도 T3 는 오타입니다.  오타를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