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 세금과 공과 벌금 가르쳐 주신거에 대한 질문이요~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강사님

강의 도중 벌금에 해당하는거 알려주셨잖아요. 제가 소득 처분이 헷갈려서 맞는지 알려주세요~

법인의 임직원 관세법 위반 - 손불/상여

교통사고 벌과금 - 손불/기타사외유출

산재보험가산금 - 손불/기타사외유출

한국은행과태료 손불/기타사외유출

국민건강보험법 연체금 = 손불 / 기타사외유출

외국 납부 벌금 손불/ 기타사외 유출

이게 다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네 맞습니다. 소득처분은 

    주주 : 배당

    임직원 : 상여 

    그 이외 자 : 기타 

    정부 및 사업자 : 기타사외유출 

    대부분 공단이나 정부에 내는 벌금에 대한 부분으로 기타사외유출이 맞습니다. 

    다만, 첫 번째는 임직원에 대한 부분이니 상여로 처분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맞습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