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 세금과 공과 벌금 가르쳐 주신거에 대한 질문이요~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강사님
강의 도중 벌금에 해당하는거 알려주셨잖아요. 제가 소득 처분이 헷갈려서 맞는지 알려주세요~
법인의 임직원 관세법 위반 - 손불/상여
교통사고 벌과금 - 손불/기타사외유출
산재보험가산금 - 손불/기타사외유출
한국은행과태료 손불/기타사외유출
국민건강보험법 연체금 = 손불 / 기타사외유출
외국 납부 벌금 손불/ 기타사외 유출
이게 다 맞나요?
0
댓글
네 맞습니다. 소득처분은
주주 : 배당
임직원 : 상여
그 이외 자 : 기타
정부 및 사업자 : 기타사외유출
대부분 공단이나 정부에 내는 벌금에 대한 부분으로 기타사외유출이 맞습니다.
다만, 첫 번째는 임직원에 대한 부분이니 상여로 처분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맞습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