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도 10월 4일 8번 baqyun 2021년 02월 13일 02:54 공유 안녕하세요 8번 문제처럼 습공기의 엔탈피 산출식이 있는데 SI단위로 바뀌면 식이 달라질거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적용해서 풀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17일 00:3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SI단위로 바뀌어도 식은 똑같습니다. 다만 수증기 분압의 단위와 엔탈피의 단위가 Pa 및 kJ/kg 으로 바뀌는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SI단위로 바뀌어도 식은 똑같습니다.
다만 수증기 분압의 단위와 엔탈피의 단위가 Pa 및 kJ/kg 으로 바뀌는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