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도 10월 4일 8번

안녕하세요 8번 문제처럼 습공기의 엔탈피 산출식이 있는데 SI단위로 바뀌면 식이 달라질거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적용해서 풀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SI단위로 바뀌어도 식은 똑같습니다.

    다만  수증기 분압의 단위와  엔탈피의 단위가 Pa 및 kJ/kg 으로 바뀌는 것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