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질문입니다 windscole 2021년 02월 20일 18:12 공유 일과 열에서 열이 마이너스 플러스가 되는데 기준을 못잡겟습니다 어떤 문제는 흡수열인데 - 가 되고 똑같이 흡수열인데 +가 되기도 하고... 햇갈립니다. 열에 대한 기준을 잡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23일 01: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열을 받으면 + 이고 열을 잃으면 - 로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헷갈렸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열을 받으면 + 이고 열을 잃으면 - 로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헷갈렸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