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질문입니다

일과 열에서 열이 마이너스 플러스가 되는데 기준을 못잡겟습니다 어떤 문제는 흡수열인데 - 가 되고 똑같이 흡수열인데 +가 되기도 하고... 햇갈립니다. 열에 대한 기준을 잡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열을 받으면 + 이고  열을 잃으면 -  로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헷갈렸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