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관련하여 여쭤봅니다 losscut38 2021년 02월 24일 06:5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SI단위 교재 도대체 언제나오나요 ?? 그것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3월에서 너무 늦어지면 다른 교재 사야될수도 있는데 ㅠㅠ빠른 시일내에 좀 부탁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25일 01:5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20년 기출문제를 포함하여 출간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늦어졌습니다. 현재 출판사에서 타이핑작업 마무리 단계이므로 교정후 다음주 중에 인쇄 할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20년 기출문제를 포함하여 출간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늦어졌습니다.
현재 출판사에서 타이핑작업 마무리 단계이므로 교정후
다음주 중에 인쇄 할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