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회차 8번문제의 (3)번 extens 2021년 02월 28일 11:48 공유 변풍량방식 다른책은 취출구풍량 한개를 9945.99 나누기 4로 구했고, 이패스는 취출구한개당 풍량을 9945.99로 구했어요 어느게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2월 28일 12:3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저도 처음에는 취출구풍량 한개를 9945.99 나누기 4로 구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문제를 자세히 읽어 보면 "각실마다 (4개실) (2)항의 변풍량방식의 송풍량을 송풍할 때"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1개실 마다 (2)항의 변풍량 방식의 송풍량 9974.75를 송풍할 때라고 해석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저도 처음에는 취출구풍량 한개를 9945.99 나누기 4로 구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문제를 자세히 읽어 보면 "각실마다 (4개실) (2)항의 변풍량방식의 송풍량을 송풍할 때"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1개실 마다 (2)항의 변풍량 방식의 송풍량 9974.75를 송풍할 때라고 해석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