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질문에 대한답변 다시한번 질문드릷니다!!!
- 과정명:
- 강사명:
12년 1회 8번문제에서
전열량, 열전달율, 풍량, 풍속을 조건으로 다주어졌는데
그럼 2번식으로도 A를 구할수 있는거 아닌가요?
1번식은 맞고 2번식은 저문제에서 틀리는지 궁금합니다
0
12년 1회 8번문제에서
전열량, 열전달율, 풍량, 풍속을 조건으로 다주어졌는데
그럼 2번식으로도 A를 구할수 있는거 아닌가요?
1번식은 맞고 2번식은 저문제에서 틀리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2번식(풍량식 Q=AV)으로 A를 구하면 직접 팽창코일의 전면면적(1.07X2)이 나옵니다.
즉 열전달량식(q=KA델타t)에서의 전열면적A가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열전달량식에서의 A와 풍량구하는 식에서의 A는 의미가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